두원농협, (사)고흥군교육발전위원회에 장학금 1천만 원 기탁

고흥
두원농협, (사)고흥군교육발전위원회에 장학금 1천만 원 기탁
고흥군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 잇따라
  • 입력 : 2024. 05.24(금) 17:35
  • 해인교육신문
두원농협, (사)고흥군교육발전위원회에 장학금 1천만 원 기탁
(사)고흥군교육발전위원회(이사장 공영민)는 24일 두원농협(조합장 신선식)이 교육발전기금 1천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.

두원농협은 고흥군 지역인재 양성과 교육 발전을 위해 지난 2020년부터 현재까지 교육발전기금을 기탁해 오고 있으며,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등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에 매진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.

공영민 이사장은 “인재 양성에 매진할 수 있도록 장학기금 조성에 힘써주신 두원농협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, 기탁해 주신 소중한 장학금으로 우리 지역 미래인재들이 꿈과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장학사업과 교육환경 개선사업을 펼쳐 나가겠다”고 말했다.

신선식 두원농협 조합장은 “임직원들과 함께 뜻을 모아 고흥군 교육발전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하게 돼 기쁘다”며 “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성장 동력인 학생들이 학업에 매진할 수 있는 여건과 환경을 만드는 데 보탬이 되도록 지속해서 관심을 갖겠다”고 전했다.

한편, (사)고흥군교육발전위원회는 조성된 교육발전기금으로 고흥교육자치협력지구 운영, 우수 명문고 육성 등 교육청과 각급 학교에 대한 지원뿐만 아니라, 중고생 아카데미 운영, 영어·한국사·수학 경시대회 개최 등 맞춤형 인재 양성 교육지원 시스템 구축을 위해 힘쓰고 있다.
해인교육신문